설날, '실속 있고 정성 가득한 우리 과일로 情 선물하세요!'

설날, '실속 있고 정성 가득한 우리 과일로 情 선물하세요!'

기사승인 2020-01-15 00:11:17

농협은 14일 서울 서초구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생산·소비자단체와 공동으로 2020 설맞이 우리 과일 소비촉진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잦은 태풍으로 인한 저품위 과일 생산량 증가와 경기 침체에 따른 소비 부진 등으로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을 돕고, 평소 고마운 분들께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의 우리 과일로 정성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미스트롯과 함께하는 경자년 새 희망 트리 소망 쓰기」 ▶미스트롯 초청 공연 실속 있는 우리 과일 포토 홍보행사 우리 과일로 만든 다양한 요리 전시 및 시식·나눔 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또한, 농협은 농림축산식품부와 공동으로 특별 제작한 사과·배 등 선물세트 10만 개를 오는 23일까지 전국 주요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시중가격 대비 약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설 장보기에 어려움을 겪는 맞벌이 부부 및 직장인 등을 위해 농협몰(http://www.nonghyupmall.com)에서도 20% 할인된 가격에 우리 과일 알뜰 선물세트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농협 김원석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지난해 잦은 태풍에 따른 저품위 과일 증가, 소비 부진 등이 겹치면서 많은 농업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서, “이번 설 명절에는 소중한 분들께 우리 농가들이 정성껏 생산한 농산물로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곽경근 대기자 kkkwak7@kukinews.com

곽경근 기자
kkkwak7@kukinews.com
곽경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