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그래미 어워즈’서 릴 나스 엑스와 합동공연?

방탄소년단, ‘그래미 어워즈’서 릴 나스 엑스와 합동공연?

기사승인 2020-01-23 10:55:24

그룹 방탄소년단이 26일(현지시간) 미국에서 열리는 제62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미국 가수 릴 나스 엑스(Lil Nas X)와 함께 무대에 오른다는 현지 보도가 나왔다.

미국 연예매체 버라이어티는 22일 홈페이지에 공개한 릴 나스 엑스와의 인터뷰 기사에서 “소식통에 따르면 릴 나스 엑스는 방탄소년단, 디플로, 메이슨 램지, 빌리 레이 사이러스와 함께 무대에 오른다”면서 “다만 (시상식을 주관하는) 레코딩 아카데미와 레이블 측은 라인업을 확정하지 않은 상태”라고 전했다.

릴 나스 엑스는 이번 시상식에서 지난해 전 세계적으로 유행한 ‘올드 타운 로드’(Old Town Road)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방탄소년단 멤버 RM은 ‘올드 타운 로드’를 리믹스한 ‘서울 타운 로드’(Seoul Town Road)에 피처링한 바 있다.

이 외에도 에어로스미스, 빌리 아일리쉬, 아리아나 그란데, 리조, 데비 로바토, 블레이크 쉘턴, 그웬 스테파니, 카밀라 카베요, H.E.R, 조나스 브라더스, 로살리아,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 YG, 존 레전드, DJ 칼리드 등이 올해 그래미 어워즈에서 공연한다.

국내 시청자들은 한국시간으로 27일 오전 9시55분부터 Mnet을 통해 시상식을 지켜볼 수 있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이은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