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안호영 예비후보, "완주진안무주장수 반드시 승리할 것"

[총선]안호영 예비후보, "완주진안무주장수 반드시 승리할 것"

기사승인 2020-02-26 22:43:16

[완주=쿠키뉴스] 신광영 기자 =안호영 더불어민주당 완주진안무주장수 후보는  “완주·진안·무주·장수군민과 당원의 지지를 하나로 모아 4월 15일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26일 밝혔다.

안호영 예비후보는 “지난달 말 예비후보 등록과 공식 출마선언 이후 크고 작은 어려움 속에서도 경선에 승리를 거둘 수 있었던 것은 오직 인물과 정책, 그리고 본선 경쟁력을 우선으로 생각한 주민과 당원이 많았기 때문”이라고 평가했다.

안 후보는 경선 승리는 끝이 아닌 또다른 시작이라고 강조했다.

안 후보는 “끝까지 선의의 경쟁을 해준 유희태 후보, 그리고 지지 당원들과 원팀이 되어야만 본선에서도 승리할 수 있다”며 “더 겸손하고 주민 말씀을 경청하는 자세로, 4월 15일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안 후보는 총선 승리를 통해 문재인 정부의 안정적인 국정운영과 정권 재창출, 그리고 ‘전북 대도약’과 ‘더 잘사는 완진무장’ 건설에 중심적 역할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완진무장의 철도 건설 및 도로 승격, 국도 및 국지도 건설 등 포용적 국가교통망 구축, 완주군 중심의 전통산업 및 신산업 육성계획, 무진장 지역의 관광, 농업, 산림 발전을 위한 구체적인 공약을 제시했다. 

안 후보는 이어 국회의원의 책무인 입법과 관련, 지역 발전과 주민민원을 중심으로 한 법률 개정안 추진 공약도 마련하겠다고 덧붙였다.

shingy1400@kukinews.com

신광영 기자
shingy1400@kukinews.com
신광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