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기업 소식] 락앤락‧코렐브랜드‧해피콜‧덴비코리아

[생활기업 소식] 락앤락‧코렐브랜드‧해피콜‧덴비코리아

기사승인 2020-03-26 09:55:09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락앤락, 주방 공간 효율성 높인 ‘모듈러 양념통 시리즈’ 출시=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26일 사용부터 보관까지 모두 간편한 ‘모듈러 양념통 시리즈’를 출시했다.

모듈러 양념통 시리즈는 모듈 시스템을 갖춰 주방 내 각종 양념과 조미료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각 양념통을 흔들림 없이 차곡차곡 쌓아 보관해, 주방 공간 효율성을 한층 높여준다.  

요리를 즐기는 소비자를 고려해 작은 부분까지 편의성을 살렸다. 유리처럼 투명하면서 가벼운 트라이탄을 소재로 해, 보관 중인 양념 재료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조리 중 필요한 양념을 빠르게 찾아 사용할 수 있어 요리 시간을 단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4면 결착 방식의 뚜껑으로 밀폐력이 뛰어나 재료를 장기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 양념을 따를 때에는 마개가 간편하게 고정돼 번거로움을 한층 덜어준다.

이 제품은 주방 환경에 따라 알맞게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세트로 마련됐다. 간단 조리를 선호하는 1인 가구에게 유용한 3개 세트부터 각종 양념을 한번에 정리할 수 있는 8개 세트까지 선택의 폭이 넓다. 뚜껑은 차분한 브라운 색상으로 모던한 느낌을 주고, 우드 소재의 선반 또는 트레이가 맞춤으로 구성돼 깔끔한 수납과 주방 인테리어 감각까지 살려준다. 

락앤락 개발1팀 이미영 팀장은 “요즘 집밥족 증가에, 퓨전 레시피 인기 등으로 색다른 음식을 요리해보는 소비자가 늘면서 집집마다 다양한 양념을 구비하는 경향이 높아졌다”며 “편의성은 물론, 공간 효율성과 인테리어적 요소까지 두루 갖춘 모듈러 양념통으로, 요리하는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코렐, 봄 맞이 스프링 컬렉션 3종 출시=주방용품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자연을 입은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시크브러시(Chic Brush), 아르누보(Art Nouveau), 플라워왈츠(Flower Walts) 등 테이블 위에 봄을 선사할 스프링 컬렉션(Spring Collection)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시크 브러시는 화이트 컬러에 골드 컬러와 붓으로 그려낸 페인팅의 감성적인 터치를 담아내 화사하게 피어나는 봄의 무드를 표현했다. 단아하면서 고급스러운 색상과 세련된 붓 터치가 조화를 이루며 싱그러운 봄의 기운을 테이블 위에서 만끽할 수 있다.

아르누보는 만물이 생장하는 봄을 모던하게 담아냈다. 클래식하면서 독특한 문양으로 봄의 우아함을 표현한 아르누보 양식 패턴에 세련된 민트와 골드 컬러가 더해져 봄맞이 테이블 스타일링에 멋스러움을 더할 예정이다.

플라워 왈츠는 화려한 색상의 꽃을 모티브로 하여 테이블 위에 신선함과 화사함을 선사한다. 코렐만의 세계 유일 3중 압축 비트렐 재질의 화이트 컬러와 플라워 왈츠의 화려한 꽃 문양이 어우러져 다가오는 봄의 기운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코렐 스프링 컬렉션 3종 모두 다양한 크기의 접시들과 면기는 물론 밥 공기, 국 공기, 냉면기 등 총 14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코렐 브랜드 코렐 매니저는 “감성적인 붓의 질감이 돋보이는 시크브러시, 클래식한 매력의 아르누보, 화려하게 봄을 표현한 플라워왈츠 등 각기 다른 느낌의 봄을 담은 스프링 컬렉션 3종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해피콜, 봄 한정 냄비 세트 ‘아르보 블라썸 에디션’ 선봬=해피콜은 봄꽃 색상의 냄비 ‘아르보 냄비 3종 세트 블라썸 에디션’을 출시, 한정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해피콜 ‘아르보 냄비 블라썸 에디션’은 아이보리, 핑크, 핑크 코랄 등 봄꽃을 연상시키는 화사한 색상이 특징이다. 일상 요리에서 쓰기 좋은 18㎝ 한손(편수)냄비, 20㎝ 양손(양수)냄비, 24㎝ 곰솥냄비 구성에, 냄비 안팎을 마모에 강한 세라믹으로 코팅해 디자인과 실용성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천연 광물인 세라믹 코팅으로 PFOA(과불화옥탄산) 등의 유해 물질 걱정도 없다.

해피콜의 새 냄비는 나이테와 같은 아르보 무늬로 바닥과 겉면이 장식돼 있다. 외부의 아르보 무늬가 불에 닿는 냄비의 표면적을 넓혀줘 우수한 열전도율을 자랑한다. 냄비 안쪽은 엠보싱 무늬로 디자인돼 음식물이 잘 눌어붙지 않고 세척이 간편하다.

아르보 냄비 블라썸 에디션은 요리 중이나 요리가 끝난 후 손잡이로 뚜껑을 세워둘 수 있어 안전하고 편리하다. 양손냄비와 곰솥냄비의 경우, 바닥부터 손잡이까지 통주물로 만들어져 뚜껑 없이 오븐에서도 쓸 수 있다. 전 제품 식기세척기 사용도 가능하다.

해피콜 관계자는 “이번 아르보 블라썸은 해피콜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봄 시즌 한정 제품으로 봄꽃의 화사한 색을 담았다”며 “외식을 마음껏 즐기기 어려운 요즘, 고객들의 집밥 상차림은 물론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덴비코리아, 50% 할인 멤버십 이벤트 ‘덴비 데이’ 진행=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덴비(Denby)가 전국 백화점 덴비 매장에서 ‘덴비 데이’를 진행한다.

덴비 데이는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기존 멤버십 회원뿐 아니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한 회원도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달 26일 AK백화점을 시작으로 신세계‧롯데‧현대‧갤러리아 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 정기세일 기간에 맞춰 약 2주간 진행된다. 상세 일정은 백화점별로 상이하다. 행사 기간 모든 회원들에게 한식 상차림에 필수적인 밥‧국 공기를 비롯하여 플레이트류, 보울류, 머그류 등 전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단,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덴비의 시그니처 라인인 임페리얼 블루를 포함, 파스텔톤의 헤리티지 라인 등 덴비의 전 패턴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봄을 맞아 식탁 분위기에 변화를 주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덴비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며 홈코노미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덴비로 차린 식탁에서 가족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일상의 활력을 되찾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