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6월 이달의 맛으로 ‘아몬드 봉봉봉’을 출시한다.
27일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인기 플레이버 아몬드 봉봉을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이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바닐라향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초콜릿 코팅 아몬드 그리고 밀크 초콜릿 리본을 첨가했다.
특히 초콜릿 코팅 아몬드의 함량을 기존 아몬드 봉봉 대비 30% 높여 고소한 맛과 아삭한 식감을 더욱 강화했다.
아몬드 봉봉의 바닐라향 아이스크림 대신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초코 아몬드 봉봉’도 함께 출시된다. 아몬드 봉봉의 바삭한 식감에 달콤한 초콜릿의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아몬드 봉봉봉’, ‘초콜릿’, ‘쿠키앤크림’ 등 총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된 ‘이게 바로 아몬드 봉봉봉 케이크(2만4000원)’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부드러운 바닐라 음료에 초콜릿 코팅 아몬드를 토핑으로 얹은 ‘아몬드 봉봉 블라스트(5100원, R 사이즈)와 ‘아몬드 봉봉&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스틱바(2900원)’도 함께 출시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6월 한 달 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몬드 봉봉봉’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사이즈업 해 제공하는 이벤트다. 또, ‘이게 바로 아몬드 봉봉봉 케이크’는 2000원, ‘아몬드 봉봉 블라스트’와 ‘아몬드 봉봉&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스틱바’는 각각 1000원, 5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PC 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참여로 오랜 시간 사랑 받은 ‘아몬드 봉봉’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