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지역 거점 체험 확대…부산‧세종서 안마의자 로드쇼 열어

휴테크, 지역 거점 체험 확대…부산‧세종서 안마의자 로드쇼 열어

기사승인 2020-08-19 14:56:57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휴테크산업이 부산, 세종 등 지역 핵심거점을 중심으로 안마의자 로드쇼 행사를 펼치며 오프라인 체험 마케팅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휴테크는 이번 달 30일까지 코스트코 부산점, 세종점에서 스테디셀러 ‘카이LS7’, ‘G9블랙에디션’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해 방문 고객들에게 안마의자 체험과 함께 특별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앞서 이달초 휴테크는 코스트코 대구점, 광명점에서도 로드쇼 행사를 벌였으며, 전국 직영점 인프라를 중심으로 가전 양판점,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서 오프라인 체험 기회를 확대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안마의자의 경우 고관여 제품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하고 검증하고 싶어 하기 때문에 체험 거점을 확대해 자사 제품의 차별점을 알리는 것이 핵심. 코스트코 안마의자 로드쇼 행사도 기존 유통망을 통한 경험 제공 외 고객 접점을 강화하는 전략의 일환이다.

이번 로드쇼 행사에서는 스테디셀러 제품인 ‘카이LS7’(퍼블, 베이지)을 비롯해 ‘G9 블랙 에디션’, ‘카이 S7’ 등 다양한 안마의자와 레스툴 발 마사지기를 선보이며 현대인의 휴식의 질을 높일 수 있는 헬스케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카이 LS7’은 플래그십 모델인 카이 SLS9의 첨단사양 기술을 대거 탑재하고 우아한 실루엣을 기본으로 LED 엠비언트 라이트를 적용해 테크니컬한 이미지와 감각적 이미지를 표현한 제품이다. 정밀한 센서로 스캔한 신체 기준점을 기초로 사용자별 골격과 근육 특성에 맞는 마사지 레인지 타겟을 자동 설정하는 HBS(Hutech Body Leveling System)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다.

또한 휴테크만의 바디 레벨링 로직으로 정확한 부위에 적절한 마사지 수법 제공이 가능해 아프지 않으면서 시원한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G9블랙에디션’은 블랙컬러로 세련미 넘치는 시크함을 표현했으며 인체공학적 프레임 설계로 마사지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끼임방지 안전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고 기본 리모컨 외 사용 편의를 위한 미니 리모콘이 추가로 장착,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효과적 마사지 기술력은 기본, 글로시한 컬러감을 적용한 '카이 S7'제품도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