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고추 핫 페스티벌 온라인으로..안전·시간·경제적 비용 절약

영양고추 핫 페스티벌 온라인으로..안전·시간·경제적 비용 절약

기사승인 2020-09-13 10:57:46
▲ 영양고추 핫 페스티벌 홍보물. 영양군 제공
[영양=쿠키뉴스] 권기웅 기자 = 경북 영양군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강화된 사회적 거리 두기가 계속되자, 매년 서울 시청 앞마당에서 열던 ‘영양고추 H.O.T Festival’을 온라인으로 전환한다. 

13일 군에 따르면 온라인축제 개최를 위해 영양축제관광재단 홈페이지를 온라인축제 홈페이지로 전환하고 영양군청 앞마당에 온라인 스튜디오를 설치했다.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매일 오후 2~5시에 온라인 라이브 방송을 하고 온라인 영양고추 특판전은 오는 10월 15일까지 경상북도 농·특산물 쇼핑몰 사이소와 연계 운영한다.

온라인 스튜디오에서는 임혁필이 출연해 고춧가루 아트를 선보인다. 이어 디셈버 DK, KCM 등 다채로운 출연진이 참여하는 핫한 토크쇼, 온라인게임, 어르신 동안대회, 김치명인과 함께하는 김치 이야기, 베스트 댓글 선정, 영양 경품게임 팡팡 등 축제장 방문객의 참여 이벤트와 경품 이벤트까지 다양한 볼거리, 체험거리가 준비된다.

이외에 영양 고춧가루, 영양 사과, 한우 세트 등 푸짐한 경품도 나줘다.

‘온라인 영양고추 H.O.T Festival’ 참여방법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영양고추 핫페스티벌’ 또는 ‘영양축제‧관광재단’을 검색하거나 축제홈페이지로 접속하면 된다.

오도창 영양축제관광재단이사장(영양군수)은 "온라인 축제를 통해 시간·경제적 비용이 절약되고 누구나 쉽게 축제에 참여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했다"며 "질 높은 영양고추를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zebo15@kukinews.com
권기웅 기자
zebo15@kukinews.com
권기웅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