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컨디션별로 맞춰 쓰는 회전노즐 캠페인 실시

콜러노비타, 컨디션별로 맞춰 쓰는 회전노즐 캠페인 실시

‘이제 당신의 컨디션을 회전노즐로 맞추다’ 슬로건…배우 김소라 모델 기용

기사승인 2020-10-09 11:06:38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생활가전 전문기업 콜러노비타가 컨디션에 맞춰 세 가지 수류를 사용할 수 있는 ‘회전노즐’을 가지고 오는 11월까지 2개월 동안 광고 캠페인을 운영,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회전노즐은 노비타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비데 노즐이다. 한 개의 노즐이 회전하면서 액티브‧실키‧미스트 3개의 수류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상쾌하고 개운한 액티브 물줄기의 세정 모드와 부드럽고 풍부한 실키 물줄기의 비데 모드, 24개의 에어홀로 미스트처럼 물줄기를 분사해 섬세한 세정이 가능한 미스트 세정 모드로 개인별 맞춤 세정이 가능하다. 

노비타는 회전노즐 캠페인 영상을 공개,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비타 홈페이지에서 3way 회전노즐 캠페인 영상을 감상하고 간단한 투표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를 비롯해 회전노즐을 경험해볼 수 있는 노비타 헬스케어비데(BD-TE91M), 스파 비데 2종(BD-TE91M, BD-AE91)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또 노비타는 KBS ‘한 번 다녀왔습니다’를 통해 얼굴을 알린 배우 김소라를 모델로 기용, 캠페인 영상을 시작으로 회전노즐 캠페인 프로그램에 함께한다. ‘이제 당신의 컨디션을 회전노즐로 맞추다’라는 슬로건에 맞춰 소비자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와 영상 콘텐츠 공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계획되어 있다.

콜러노비타 이현식 마케팅 상무는 “그 동안 비데 노즐에서 제공하는 수류는 비데와 세정 두 종류로 한정되거나 수압을 조절하는 데 그쳤다”며 “개인별‧컨디션별 맞춤 사용이 가능한 3way 회전노즐과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존의 비데 노즐에 대한 생각의 한계를 깨고 비데 노즐의 새 지평을 열 것”이라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