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박형수 국회의원, 밭을 일구는 ‘소가 되는 정치’ 펼칠 것

[신년사] 박형수 국회의원, 밭을 일구는 ‘소가 되는 정치’ 펼칠 것

기사승인 2020-12-31 15:40:43
▲ 박형수 국회의원. 의원실 제공
[영주·영양·봉화=쿠키뉴스] 권기웅 기자 = 국민의힘 박형수 국회의원(영주·영양·봉화·울진)은 2021년 신년사를 통해 “2021년 신축년 소띠의 해를 맞아 우리 국민과 영주·영양·봉화·울진이 먹고 살 밭을 일구는 ‘소가 되는 정치’를 마음에 깊이 새길 것”이라며 “건강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다음은 박형수 국회의원 신년사 전문이다.

존경하는 영주·영양·봉화·울진 주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박형수 국회의원입니다.

다사다난했던 경자년 한 해가 저물고 신축년 새해가 밝아오고 있습니다.

올해는 코로나19라는 전대미문의 감염병이 우리 지역은 물론 온 나라와 세계를 뒤덮어 참으로 힘들고 어려운 한 해였습니다.
 
‘코로나19’로 국민의 걱정과 불안이 너무나 크고 민생이 백척간두인 상황에서도 문재인 정권은 법치와 공정, 사법시스템을 무너뜨리면서 정권을 연장하는 일에만 골몰하고 있습니다.

신축년 새해에는 문재인 정권의 폭주를 반드시 멈춰 세우고 모든 비정상을 정상으로 함께 되돌려야 하겠습니다.

올해는 우리 영주영양봉화울진에도 시련이 많은 한 해였습니다. 지난 봄에는 농작물 저온 피해가, 여름에는 집중호우와 태풍이 덮쳤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스스로 어려움을 견뎌내고 이를 극복했습니다. 

사랑하는 영주·영양·봉화·울진 시·군민 여러분!

2021년 신축년 소띠의 해를 맞아 우리 국민과 영주·영양·봉화·울진이 먹고 살 밭을 일구는 ‘소가 되는 정치’를 마음에 깊이 새기겠습니다. 

연말 연시에 코로나 방역수칙을 잘 지키셔서 건강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zebo15@kukinews.com
권기웅 기자
zebo15@kukinews.com
권기웅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