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2021년 경영키워드 ‘품질·책임경영·혁신’…허영인 회장 경영방침 제시

SPC, 2021년 경영키워드 ‘품질·책임경영·혁신’…허영인 회장 경영방침 제시

기사승인 2021-01-04 23:59:31
▲사진=허영인 SPC그룹 회장/SPC그룹 제공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SPC그룹은 4일 ‘2021년 신년식’을 진행했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SPC그룹 신년사 경영 키워드는 ‘품질 최우선·책임경영·변화와 혁신’ 등 세 가지였다.

허영인 회장은 “회사 경쟁력의 원천인 맛과 품질을 최고 수준으로 구현하기 위해 사업 전 과정에서 품질경영의 질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품질 최우선 경영’을 펼칠 것”이라며 “수십년 간 쌓아온 경험과 기술력을 집약해 세계 최고 수준의 종합적 품질 관리 체계를 구축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를 위해 품질의 출발점인 좋은 원료 발굴에 심혈을 기울이고, 제품과 서비스 하나하나에 혼신을 다하는 장인정신으로 업의 품격을 높일 것을 당부했다.

다음으로 능동적 성과를 창출하는‘책임 경영’에 힘써야 한다고 주문했다. 허 회장은 “구성원 모두가 스스로 권한과 책임을 갖고 거침없이 도전해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실행력과 전문성을 두루 갖춘 인재 육성에 만전을 기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그레이트 푸드 컴퍼니’라는 원대한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변화와 혁신’에 주안점을 두기도 했다. 허 회장은 “전 사업 영역에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을 적용하고, 국내 사업 역량과 기술력을 해외 현지 운영 노하우와 결합시켜 글로벌 사업을 고도화하는 등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미래 성장엔진을 발굴하는데 총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말했다.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