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패션, 17일 '전브랜드 연합전’ 방송 진행

바바패션, 17일 '전브랜드 연합전’ 방송 진행

기사승인 2021-02-16 15:45:06
사진=바바패션 제공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은 오는 17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바바패션 전브랜드 연합전’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방송은 바바패션에서 일년에 두 번 선보이는 ‘쇼핑페스타’의 전야제 행사로, 오는 17일 오후 7시부터 3시간 동안 릴레이 형태로 진행된다. 모델 송해나, 쇼호스트 리코, 최세영 등 패션계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해 아이잗바바, 지고트, 더아이잗 뉴욕 등 바바패션 전브랜드 상품을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오후 7시부터 8시까지는 바바패션 전브랜드의 베스트 제품을 선보이고, 오후 8시부터 9시까지는 ‘더아이잗컬렉션’, ‘지고트’ 등 고가 브랜드 제품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는 패션 인플루언서 젤라비가 선택한 단독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연예인 협찬 제품으로 화제가 된 ‘지고트 윤아 트렌치 코트 원피스’, ‘더아이잗 서현진 가디건’, ‘JJ지고트 문가영 원피스’, ‘JJ지고트 신소율 블라우스’, ‘JJ지고트 최윤소 원피스’ 등 간절기 제품들도 선보인다.

고객 사은 이벤트도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 알림을 설정하면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가장 만나보고 싶은 상품', '기대되는 상품' 등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 '설렘 가득한 응원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피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바바패션 관계자는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면서 당사의 베스트셀러 제품과 스타일링 비법을 공유해 쇼핑 대축제로 만들 계획”이라며 “향후 다양한 판매 채널 확보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늘려가며 명실상부한 종합 토탈 케어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바바패션은 오는 17일부터 연간 상반기, 하반기 두 번 진행하는 할인행사 ‘쇼핑페스타’를 6일 동안 진행한다. 바바패션의 전 브랜드 상품을 최대 할인가에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바바패션은 지난 해 11월 첫 선을 보인 네이버 쇼핑 라이브 특집 방송이 동시접속자 10만명을 돌파한 바 있다. 올 상반기에는 공식 온라인몰 ‘바바더닷컴’을 통해 자체 ‘바바채널’을 신설하고 자체 방송이 가능한 스튜디오를 개설해 영상 제작부터 편집, 방송 송출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