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동 국회의원, 임기 1년 메시지..국민의힘은 대한민국 ‘맏아들’

김형동 국회의원, 임기 1년 메시지..국민의힘은 대한민국 ‘맏아들’

기사승인 2021-05-28 11:18:43
김형동 국회의원. (김형동 의원실 제공) 2021.05.28
[안동=쿠키뉴스] 권기웅 기자 = 국민의힘 김형동 국회의원(안동·예천)이 임기 1년을 맞아 지역민에게 전달하는 메시지를 발표했다.

28일 김형동 의원은 “국민의힘은 누가 뭐라 하더라도 대한민국의 맏아들이다. 대한민국이라는 가문의 명운을 어깨에 걸머진, 무너진 가문을 다시 일으켜 세워야 하는 책임 있는 맏아들”이라고 메시지를 시작했다.

이어 “경북과 안동, 예천의 일꾼을 뽑는 내년 지방선거에 나선 모든 후보에게 지역을 위해, 우리 주민을 위해, 사심 없이 일하고 책임을 지는 자세를 다짐받을 것”이라며 “선거가 끝나고 당선인이 정해지면 당선된 모두에게 다시 한 번 확인을 받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또 “임기 동안 일을 게을리하거나, 지역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보다 사심을 앞세운다면 심판대에 올리고 시·군민이 재판하게 할 것”이라며 “당리당략이 아니라, 지역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를 위한 방안이라면 그것이 다른 당에서 나온 정책이라도 기꺼이 손을 잡겠다”고 덧붙였다.

경북도청 신도시 2단계 조성 사업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도청 신도시를 안동·예천의 구도심들과 신도시가 저마다 고유한 강점을 바탕으로 발전하고 상호 연계성도 극대화할 것”이라며 “지역이 웅도 천 년의 터전으로 거듭날 수 있는 기반을 닦아 나가겠다”고 주장했다.

zebo15@kukinews.com
권기웅 기자
zebo15@kukinews.com
권기웅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