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문화재단과 원엘투에이치컴퍼니는 27일 서산문화재단 회의실에서 서산의 문화와 농수산물을 상호 홍보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조규선 서산문화재단 대표이사, 현대곤 원엘투에이치컴퍼니 대표, 이문열 미스글로라이즈 코리아 대회조직위원, 2021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수상자, 재단 직원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현대곤 대표는 미스글로라이즈 코리아 조직위원회 감사장을 조규선 서산문화재단 대표이사와 이성구 농협 서산시지부장에게 전달했다.
국가대표 미인대회 2021 미스글로라이즈 코리아 진(眞) 김유정, 선(善) 김예은, 미(美) 기송이, 수(秀) 황윤진, 려(麗) 이유나 씨 일행은 이날 홍보 촬영을 위해 서산문화재단을 방문했다.
이성구 농협 서산시지부장은 ‘서산6쪽마늘’, 유명근 간월도어리굴젓(주) 대표는 ‘서산명물어리굴젓’과 ‘섬마을재래김’, 김가연 우보민태원 기념사업회장은 ‘청춘예찬 작가 우보 민태원 학술집’을 2021 미스글로라이즈 코리아 수상자들과 함께 홍보 촬영했다.
방문단 일행은 협약식이 끝난 뒤 지곡해인미술관을 방문, 박수복 화백에게서 내면의 아름다움과 그림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원엘투에이치 컴퍼니는 문화행사의 콘텐츠 개발과 미스글로라이즈 코리아(DMZ 세계 평화 홍보대사 선발대회) 대회를 주관하고 있다.
‘美人, 이상의 아름다움으로 빛나다’라는 표어를 앞세운 미스글로라이즈 코리아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TV의 다양한 SNS에 많은 구독자와 팔로워를 보유하여 높은 홍보전달력을 갖추고 있다.
조규선 서산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인류가 추구하는 가치는 진선미(眞善美)라며, 아름다운 여러분께서 우리 자랑스러운 서산의 문화와 우수한 농수산물을 홍보하게 되어 무척 감사하다”고 말했다.
서산=최문갑 기자 mgc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