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4일 (월)
최민호 국힘 세종시장 후보, 원팀 구성

최민호 국힘 세종시장 후보, 원팀 구성

송아영·성선제·이성용·정원희 공동선대위원장에 임명

기사승인 2022-05-09 20:59:07
최민호 국민의힘 세종시장 후보와 공동선대위원장들의 기념촬영 모습. 
최문갑 기자
mgc1@kukinews.com

최민호 국민의힘 세종시장 후보 캠프는 송아영 전 시당위원장, 성선제 세종미래포럼 이사장, 이성용 세종도시발전연구소 소장, 정원희 세종시도농융합연구원장 등이 원팀이 되어 최 후보를 돕는다고 9일 전했다. 

최민호 국민의힘 세종시장 후보는 이날 선거사무소(갈매로 58)에서 공동선대위원장 임명장을 수여했다. 

최 후보는 이 자리에서 “한 분 한 분이 모두 소중하신 분이시고, 개인적으로 인연이 있으신 분이다”며 “한때 함께 경쟁하신 분인데 다시 한번 한배를 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분들이 저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줄 것으로 믿는다”며 “지방선거도 대통령 선거의 연장선으로 승리를 이뤄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세종=최문갑 기자 mgc1@kukinews.com
최문갑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尹, 서초동 아크로비스타 지하상가서 30분 산책…사저 복귀 후 첫 외부 활동

윤석열 전 대통령이 서울 서초구 아크로비스타 사저로 복귀한 지 사흘째인 지난 13일 경호팀과 함께 지하상가에 모습을 드러냈다. 사저로 복귀한 후 첫 외부 활동이다. 14일 JTBC에 따르면 윤 전 대통령은 전날 오후 2시 10분쯤 남색 패딩 점퍼에 운동화 차림으로 지하상가에 모습을 드러내 30분가량 산책을 했다. 그는 산책에 나서며 경호팀 5명을 대동했다. 김성훈 경호차장을 비롯한 경호팀이 경호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현재 경호처에선 김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