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러닝교육원, 중대재해처벌법 대응 진단 컨설팅 

한국이러닝교육원, 중대재해처벌법 대응 진단 컨설팅 

기사승인 2023-05-15 10:38:02
한국이러닝교육원 제공

한국이러닝교육원은 중대재해처벌법 대응 진단 컨설팅을 실시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한국이러닝교육원은 중대재해처벌법 요구사항 대응을 위한 사업장 안전보건진단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2024년 1월부터 5인 이상 사업장은 중대재해처벌법에 전면 적용된다. 안전보건확보의무를 소홀히 해 중대산업재해가 발생할 경우 사업주 경영책임자등이 형사처벌대상이 된다.

중대재해처벌법 목적은 중대재해처벌법요구사항 대응을 위한 사업장 안전보건진단이다. 안전·보건관련 법적사항 이행 여부를 정확하게 진단받고자 하는 사업장,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 대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업장 등이 중대재해처벌법 대응 진단 대상 기업이다.

중대재해처벌법 진단 컨설팅에서는 컨설턴트 사업장 방문, 사업장 현황파악, 중대재해처벌법 산업안전보건법 적용사항 분석, 법적 적용사항 설명, 필요 시 컨설팅과 자문 등이 진행된다.

아울러, 한국이러닝교육원은 법정의무교육과 공공기관을 위한 4대 폭력예방 교육, 그리고 직접적인 중대재해처벌법 교육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교육들을 이수할 수 있도록 온라인 및 모바일 원격 수업을 실시하고 있다.

한국이러닝교육원은 최근 국제표준화기구(ISO)의 인증을 받았다. ‘ISO 9001’ 인증제도는 국제표준화기구가 시행하고 있으며, 국제 규격에 맞는 품질경영시스템을 적용해 제품의 유지 및 관리가 국제 기준에 부합할 경우에만 획득할 수 있다.

한국이러닝교육원은 S/W 및 교육콘텐츠 개발, 시스템 유지보수 등 전 분야에 있어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갖추고 있는 점에 대해 인정받았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