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메이스(대표 박 테렌스 승하)는 PC온라인게임 다크 앤 다커(Dark and Darker)의 서머 게임 페스트 2024 참가를 앞두고 무료 플레이 서비스를 선언해 화제다.
아이언메이스는 한국시간으로 5일 인디게임 라이브 스트리밍 쇼 ‘OTK 게임즈 엑스포 2024(OTK Games Expo 2024)’를 통해 ‘다크 앤 다커’ 무료 플레이 서비스 계획을 밝혔다. 이어 한국시간으로 8일 오전부터 진행되는 글로벌 온라인 게임 쇼케이스 ‘서머 게임 페스트 2024(Summer Game Fest 2024)’에 참가해 다크 앤 다커 미래에 대해 공개한다.
다크 앤 다커 무료 플레이 서비스는 이날부터 가능하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 가입 후 하나의 캐릭터를 생성하면 일반 던전 게임 플레이 등 기본적인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랭크 시스템 ‘하이-롤러’ 던전 등 추가 콘텐츠를 경험하길 원할 경우 별도의 유료 패키지를 구매하면 된다.
게임업계 최대 화제작 중 하나인 다크 앤 다커는 몰입감 높은 정통 판타지 세계관 속 던전을 탐험하며 때로는 몬스터와, 때로는 다른 플레이어와 생사를 겨루며 던전을 탈출해 보상을 얻는 게임이다. 지난해 테스트에서 최고 동시 접속자 10만, 누적 이용자 200만을 기록하는 등 전 세계 게임 플레이어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다크 앤 다커 무료 플레이 서비스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디스코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