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 이터널 리턴 글로벌 쇼매치 21~22일 부산이스포츠경기장서 열려

TEN 이터널 리턴 글로벌 쇼매치 21~22일 부산이스포츠경기장서 열려

글로벌 5개 지역 참가하는 첫 오프라인 공식 대회

기사승인 2024-12-16 11:34:28
홍보 이미지. 부산정보산업진흥원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정보산업진흥원과 ㈜라우드코퍼레이션이 공동 주관하는 'TEN 이터널 리턴 글로벌 쇼매치'가 오는 21일과 22일 양일간 부산이스포츠경기장(브레나)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이터널 리턴 내셔널리그에 참가하는 국내 8개팀과 글로벌 4개 지역(뉴욕, 오사카, 항저우, 타이베이) 초청 4개팀이 참여하는 첫 오프라인 공식 대회이다.

1일차 대회에는 6라운드 포인트제로 진행되며, 국내 내셔널 리그 5~8위팀이 글로벌 초청 4개팀과 함께 8강 대회를 진행한다. 

승리한 4개팀은 2일차 대회에 진출해 국내 내셔널 리그 1~4위팀과  55포인트 체크포인트 방식으로 최종 승자를 선발하게 된다.

국내 내셔널 리그에서 결승전 1라운드 꼴지로 시작해 결국 우승까지 차지한  '경기 이네이트'가 마지막 라운드까지 치열한 접전을 벌였던 '미래엔세종', '성남 락스'와의 재격돌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 처음 오프라인 대회로 참여하는 글로벌 초청팀의 기량과 함께 부산 연고팀인 'BNK 피어엑스'의 홈구장 활약 부분도 눈여겨 볼 요소이다.

'TEN 이터널 리턴 글로벌 쇼매치'는 이날 오후 3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유료 관객석 B존(146석)이 한정 판매되며, 티켓 구매자에게는 이터널 리턴 특별 핀버튼, 포스터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무료 관객석 A존(146석) 좌석은 선착순으로 현장 관람이 가능하며, 참관객들의 안전을 고려해 추가 입장이 제한될 수 있다.

예매 관련 상세 일정 등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브레나 공식 누리집 또는 이터널 리턴 공식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채오 기자
chego@kukinews.com
박채오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