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원, 이지아의 남자로 낙점…MBC ‘나도, 꽃!’ 캐스팅

김재원, 이지아의 남자로 낙점…MBC ‘나도, 꽃!’ 캐스팅

기사승인 2011-09-21 16:16:01

[쿠키 연예] 배우 김재원이 MBC 새 수목드라마 ‘나도, 꽃!’에 캐스팅돼 이지아와 호흡을 맞춘다.

김재원은 ‘나도, 꽃!’에서 명품샵 오너와 주차요원의 두 가지 삶을 사는 성실하고 건장한 청년 서재희 역할을 맡아 괴팍한 성격의 여순경 차봉선(이지아)과 사사건건 부딪히면서 알콩달콩한 사랑을 키워 나갈 예정이다.

드라마 ‘나도, 꽃’은 현빈·김선아 주연의 인기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을 집필했던 김도우 작가와 ‘내조의 여왕’을 연출했던 고동선 PD가 의기투합한 드라마로, 최근 가제목 ‘계집애들’ ‘여왕의 귀환’에서 타이틀을 변경했다.

김재원은 “시간 가는 줄 모를 정도로 대본을 재미있게 봤다. 이렇게 빨리 다음 작품을 할 줄 몰랐지만 그만큼 매력적인 역할이라 결심했다”며 “아무래도 올해 작품 운이 좋은 것 같다. 좋은 감독님, 작가님, 배우들과 함께하게 된 ‘나도, 꽃!’을 통해 저를 사랑해 주시는 팬들에게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고동선 PD는 “김재원은 예전부터 함께 작업하고 싶은 배우였다. 군 제대 후 ‘내 마음이 들리니?’에서 더욱 성숙한 연기를 보여 줘 두 가지 상반된 이미지를 선보여야 하는 서재희 역을 잘해 낼 거라는 확신이 생겼다”면서 “이번 역할을 통해 김재원의 더 큰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는 강한 믿음을 전했다.

드라마 ‘나도, 꽃!’은 앞서 서태지와의 재산분할 청구소송으로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던 이지아의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았다. 현재 주요 배역의 캐스팅을 진행 중이며 오는 11월 초 첫 방송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