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로메드, 관절건강 건강기능식품 ‘무르핀’출시

바이로메드, 관절건강 건강기능식품 ‘무르핀’출시

기사승인 2013-01-09 11:55:00

[쿠키 건강] 바이로메드(대표 김용수)가 최근 관절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무르핀’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무르핀은 무릎 관절이 불편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인체시험에서 관절건강 관련 지표들(통증, 운동기능, 삶의 질, 기타 관절건강 평가지수)에 대한 뚜렷한 개선 효과를 보인 기능성 원료인 Opti MSM과 유코믹스(속단등 복합추출물 분말)가 최적으로 배합돼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개발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설명했다.

무르핀에 함유된 속단등복합추출물 분말은 바이로메드가 자체 개발한 10가지 식물의 복합추출물로서 기능성 원료인 고순도 Opti MSM의 기능에 더해 기존의 관절건강 개선용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바이로메드 김선희 박사는 “시중에 판매되는 관절건강 개선용 건강기능식품이 많이 있지만, 이번에 출시된 무르핀은 관절의 구성성분 제공, 관절의 불편함 개선, 충분한 영양공급의 삼박자를 갖춘 제품으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합성착색료와 합성착향료 같은 식품첨가물 사용을 배제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또한 김 박사는 “관절건강을 잘 유지하고 관리하기 위해서는 건강기능식품이나 의약품에만 의존하지 말고 평상시에 필수아미노산과 비타민, 미네랄이 충분한 식생활을 하면서 신체상태에 맞는 적절한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바이로메드는 무르핀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쇼핑몰(큐어몰)을 통해 지방에 계신 부모님께 관절건강을 위한 제품을 보내드리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제품에 관한 상세 정보는 큐어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