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K, 피지오겔 AI 리페어 ‘3+1 공병 이벤트’ 실시

GSK, 피지오겔 AI 리페어 ‘3+1 공병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13-04-08 11:02:01

[쿠키 건강] 글락소 스미스클라인(GSK)은 오는 10월 31일까지 병·의원 전용 보습 화장품 ‘피지오겔 AI 리페어’의 ‘3+1 공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일부터 실시되고 있으며, GSK 측은 피지오겔 AI 리페어 정품 공병 3개를 모으는 소비자에게 올해 출시한 신제품 ‘피지오겔 AI 리페어 인텐시브(200ml)’ 1개를 증정한다.

피지오겔 AI 리페어 정품 공병을 갖고 있는 소비자라면 제품 종류에 관계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는 본인이 갖고 있는 제품의 공병이 정품인지 확인한 후, 이메일을 통해 이벤트 참여를 신청하면 된다. 단 제품에 적혀 있는 라인의 정식 명칭인 ‘AI REPAIR’ 단어의 유무를 확인하면 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공병 이벤트는 공식적인 절차를 통해 안전하게 수입되는 정품 사용을 권장하고 피지오겔 AI 리페어 라인을 꾸준히 사랑해 준소비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표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며 “소비자들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새로 선보인 피지오겔 AI 리페어 인텐시브의 우수한 제품력도 함께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