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뮤즈 신민아, '얼루어 코리아' 첫 국내 모델 주인공 발탁

헤라 뮤즈 신민아, '얼루어 코리아' 첫 국내 모델 주인공 발탁

기사승인 2013-07-23 09:15:01

"
[쿠키 생활] 배우 신민아가 '얼루어 코리아'의 창간 10주년 기념호의 커버 모델로 선정돼 '얼루어 코리아'의 첫 국내 모델 커버의 주인공이 됐다.

얼루어 코리아는 10년만의 첫 한국인 커버를 준비하며 '매력'이라는 뜻의 제호에 맞는 모델을 선정하기 위해 상당히 고심했다는 후문이다. 그 주인공은 아이 같은 순수함과 여인의 치명적인 아름다움을 모두 가지고 있는 신민아에게 돌아갔다.

얼루어 코리아 8월호 커버 촬영과 화보 촬영은 3가지 주제를 3가지 색의 메이크업으로 해석한 화보였으며 촬영을 마친 스태프들은 신민아가 3가지 주제의 컨셉트를 모두 훌륭하게 소화한 것을 두고 “세 가지 모습의 신민아가 각각 다른 여자처럼 느껴진다" 라며 소감을 전했다.

화보 속 그녀는 헤라 루즈홀릭 스타일 퍼플과 순수한 매력을, 헤라 루즈홀릭 키스 베리와 러블리 룩을, 헤라 루즈홀릭 벨벳 스킨과 관능미 넘치는 룩을 연출하며 각각 상반된 분위기를 선보여 촬영장 스태프들에게 “역시 신민아!” 라는 아낌없는 찬사를 받았다.

이번 화보와 함께 선보인 헤라 루즈홀릭은 F/W컬렉션 제품으로 고광택 고발색으로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주며 오래 지속되는 립스틱이다. 로맨틱 하면서도 신비한 매력을 머금은 도시 여성 컨셉의 헤라 2013 F/W 컬렉션은 퍼플, 브라운, 모브 톤의 컬러로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표현했다.

특히 얼루어 화보 속 순수 컨셉으로 선보인 매력적인 보랏빛 컬러의 루즈홀릭 247호 스타일 퍼플이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다.

한편 신민아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커버와 화보는 얼루어 코리아 2013년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속 그녀를 더욱 빛나게 해준 헤라의 루즈 홀릭 F/W 컬렉션은 오는 9월 백화점 헤라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