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지드래곤 광고 촬영 현장 메이킹컷 공개

더샘, 지드래곤 광고 촬영 현장 메이킹컷 공개

기사승인 2013-08-05 11:06:03

[쿠키 생활]글로벌 에코 더샘은 지난 7월 29일 진행된 지드래곤의 광고 촬영 현장 메이킹컷 일부를 사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컷에는 화이트 니트를 입은 순수한 지드래곤의 모습과 촬영 중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는 모습, 강렬한 블루 아이라인을 그린 파격적인 모습이 포함됐다. 특히 아이라인을 그린 모습은 촬영 당일 지드래곤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살짝 공개해 네티즌들로부터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회사측에 따르면 더샘 광고 촬영이 이번이 두 번째인 지드래곤은 처음보다 좀 더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촬영에 임했으며, 특히 직접 준비한 음악을 틀고 중간중간 가볍게 춤을 추고 노래를 따라 부르는 등 촬영을 즐기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덕분에 자연스러우면서도 개성 넘치는 ‘글로벌 에코 스타’인 지드래곤의 매력이 화보를 통해 고스란히 담길 수 있었다는 후문.

이번 촬영은 하반기 신제품과 주력제품을 위주로 진행됐으며 완성된 광고는 제품 출시 일정에 따라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광고 화보 이외에도 메이킹 필름, 미공개 촬영장 스틸 컷 등이 더샘 홈페이지(www.thesaemcosmetic.com)와 유튜브(www.youtube.com/user/thesaemcosmetic),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saem)을 통해 업로드 될 예정이라 더욱 주목받고 있다.

한편, 더샘은 촬영 당일 촬영장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페이스북을 통해 깜짝 공개해 많은 고객과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