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유아용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 베이비페어 참가

국산 유아용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 베이비페어 참가

기사승인 2013-08-22 16:43:01

선착순 2000명에게 에코백 증정 이벤트 진행

[쿠키 생활] 유아용 카시트 전문 브랜드 다이치는 22일부터 25일까지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4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최근 밝혔다.

다이치는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다이치의 유아용카시트, 주니어카시트 및 기저귀가방, 아기띠 그 밖에 카시트와 관련한 악세서리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부스위치 A홀 D250번)

행사 기간 동안 다이치의 카시트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듀웰 카시트 및 듀웰 시즌2 카시트를 구입시 쿨시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지홍 대표는 ‘가장 안전한 카시트를 만들겠다’라는 안전철학을 바탕으로 원단에서부터 부속품까지 모두 국내 생산 제품만을 고집하는 순수 국산 브랜드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KBS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에서 국내외 유수 브랜드를 제치고 유아용 카시트 안전성 1위를 했으며, 국내 최초로 유럽안전인증(ECE R44/04) 획득, 국무총리상(제품안전기준) 수상, 교통안전공단에 6년 연속 납품, ISO 9001, ISO 14001 인증 획득 등 여러 안전인증 분야에서 신뢰를 쌓아 오고 있다.

또한 국제 표준 장착기준인 ISOFIX 기능과 연약한 아이 피부를 위해 친환경 오가닉, 카시트 전용 썬바이저 출시 등, 아이의 안전과 건강을 위한 제품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