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생명, '무배당 PCA 드림플러스 변액보험' 업그레이드 출시

PCA생명, '무배당 PCA 드림플러스 변액보험' 업그레이드 출시

기사승인 2013-09-02 11:44:01
[쿠키 생활] PCA생명은 방카슈랑스 전용 상품인 '무배당 PCA 드림플러스 변액보험' 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 상품 개정으로 ‘무배당 PCA 드림플러스 변액보험’ 은 다양한 해외 펀드를 추가해 펀드 라인업을 강화하고, 수수료가 없는 정기 추가납입을 신설해 적립금을 효과적으로 늘릴 수 있게 된다.

‘무배당 PCA 드림플러스 변액보험’은 보장과 투자 기능, 추가납입 및 중도인출 기능 등 금융 상품의 장점을 고루 결합한 간접 투자형 방카슈랑스 상품으로, 국내외 유망 펀드를 탑재해 고객의 효율적인 은퇴 설계와 자산 관리에 적합하도록 만들어졌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PCA글로벌 멀티인컴 펀드’와 ‘PCA글로벌 익스플로러 펀드’,‘PCA미국채권형 펀드’까지 총 23개의 펀드 라인업을 구축해, 유연성을 확대했으며, 변동성 장세에 적합하도록 최근 투자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별도의 수수료가 없는 정기 추가납입 기능을 추가해 원하는 때에 자유롭게 보험료를 추가 납입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PCA생명 CMO 박재중 전무는 “무배당 PCA 드림플러스 변액보험은 다양한 국, 내외 유망 펀드에 투자할 수 있는 상품으로, 저금리시대에 경쟁력 있는 투자 포트폴리오가 될 수 있다”며 “고객들의 성공적인 투자와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맞춤 은퇴설계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무배당 PCA 드림플러스 변액보험(적립형, 거치형)’은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우리투자증권, 우리은행, 씨티은행, IBK기업은행, 삼성증권, 대우증권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