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리코스 ‘마린 시그니처 안티에이징 OA 크림’ 출시

리리코스 ‘마린 시그니처 안티에이징 OA 크림’ 출시

기사승인 2013-09-08 12:32:01

[쿠키 생활] 리리코스는 노화에 민감해지는 가을, 세상에서 가장 작은 바다의 보석으로 불리는 미세조류 ‘오돈텔라 아우리타’ 성분이 피부 속을 촘촘하게 채워주는 ‘마린 시그니처 안티에이징 OA 크림’을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특허 받은 AP의 고유 기술로 추출, 가공한 미세조류 ‘오돈텔라 아우리타’는 뛰어난 항산화와 안티에이징 효능을 가진 세상에서 가장 작은 생명체로, 리본이나 티아라 모양 같은 아름다운 형태를 띠고 있어, 바다의 보석으로 불리고 있다.

마린 시그니처 안티에이징 OA크림은 촘촘하게 피부속을 채워주어 건조함과 칙칙함, 늘어지는 탄력, 깊어지는 주름 등 전반적인 4가지의 노화증상을 개선해 보석같이 아름다운 피부로 완성시켜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사용함에 따라 촉촉함과 투명도, 피부톤이 맑게 개선되며, 바를수록 피부가 탄탄하게 차오르는 탄력과 팽팽하게 개선된 주름 등 다각적인 노화증상을 단계별 효능으로 해결해 어려지는 피부를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피부탄력 관리를 시작해야 하는 9월을 맞아 출시한 세상에서 가장 작은 바다의 보석으로 초정밀 안티에이징 케어를 제공하는 리리코스 ‘마린 시그니처 안티에이징 OA크림’은 전국 리리코스 입점 백화점 및 뷰레이터, 온라인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