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하라케케 원정대’ 이벤트 실시

더샘, ‘하라케케 원정대’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13-09-23 10:23:01

[쿠키 생활]
에코 더샘은 대표 스킨케어 ‘하라케케’ 라인의 신제품 ‘어반 에코 하라케케 크림 EX’ 출시 기념으로 ‘더샘 하라케케 원정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더샘의 ‘하라케케 원정대’ 이벤트는 매장 또는 더샘 자사 쇼핑몰에서 하라케케 라인 중 1품목 이상 구매 고객(마스크팩 제외)을 대상으로 하며 1등 2명을 뽑아 더샘 독점 성분인 ‘하라케케’가 유일하게 자라는 청정의 나라 뉴질랜드로 떠날 수 있는 ‘뉴질랜드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2등 200명에게는 ‘어반 에코 하라케케 크림 EX’ 정품이 증정되며, 3등에 뽑힌 고객 3000명에게는 포인트 1000점이 적립된다. 참여방법은 구매 후 받은 행운권에 적힌 번호를 더샘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입력하면 되며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회사측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이는 ‘어반 에코 하라케케 크림 EX’는 정제수 대신 뉴질랜드 하라케케 추출물 100%와 뉴질랜드 토종 마누카꿀이 함유되어 48시간동안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크림으로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려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주며, 외부 환경에 의해 자극받아 생기를 잃은 피부를 건강하고 활력 넘치게 가꾸어 준다.

특히 100ml의 대용량으로 넉넉하게 사용 가능하며 피부에 유해한 5가지 성분(파라벤,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벤조페놀, 트리에탄올아민)을 제외해 더욱 피부에 순하고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더샘 관계자는“더샘의 대표 스킨케어로 꼽히는 하라케케 라인의 신제품인 ‘어반 에코 하라케케 크림 EX’ 출시를 기념하고자 보습과 진정효과가 뛰어난 뉴질랜드의 토착식물인 ‘하라케케’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임상 완료된 48시간 보습 지속력을 지니고 100ml의 넉넉한 대용량으로 출시된 만큼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