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애니 쿠션’ 출시 한 달 20만개 완판

에뛰드하우스, ‘애니 쿠션’ 출시 한 달 20만개 완판

기사승인 2013-09-30 11:27:01

[쿠키 생활] 에뛰드하우스는 신제품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이 출시 한 달 만에 초도 생산 물량 20만개 완판을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신개념 쿠션 파운데이션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은 ‘누구든지 언제, 어디서나, 두드리면 예뻐진다’ 는 컨셉과 함께 지난 8월 말 출시된 제품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은 자외선 차단, 수분 공급, 주름 개선, 피부 보정, 미백, 피지 흡착 등 6가지 기능의 6 in 1 제품으로 사용의 편리성과 멀티 기능성을 자랑하며, 완벽한 커버력과 다크닝 없는 화사함, 매끈한 피부표현이 장점이다.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을 사용해본 소비자 및 블로거들은 “다크닝 현상은 없고, 커버력은 높아서 하나만 사용해도 완벽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촉촉하면서도 끈적임이 없고 모공 커버력이 정말 좋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제품력 뿐만 아니라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단기간 동안 20만개 완판 기록의 견인차가 된 것으로 파악된다. 특히 샤이니 멤버들의 열연과 설리의 상큼함이 돋보이는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 광고가 티저 영상으로 선공개 되며 네티즌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 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다고 전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에 대한 국내외 고객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 덕분에 초도 생산 물량 20만개 완판이라는 성과를 얻게 되었다,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스윗걸 설리처럼 촉촉하고 화사하면서도 완벽한 피부를 꿈꾸는 많은 소녀들을 위해 추가 생산은 물론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