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스피카, 그녀들의 피부 비결은 수분증발 차단제?!

걸그룹 스피카, 그녀들의 피부 비결은 수분증발 차단제?!

기사승인 2013-09-30 11:47:01

[쿠키 생활] 스타일리시 걸 그룹 스피카의 촉촉 보습법이 화제다.

최근 방송된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 시즌2’에서는 MC 손담비와 모델 이현이, 뷰티 에디터 백지수 등 뷰티 전문가와 함께 화제의 걸 그룹 스피카, 그녀들만의 촉촉 보습 파우치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스피카가 가장 첫 번째로 공개한 것은 직접 사용하고 있는 파우치. 멤버 지원은 ‘수분증발차단제’라 불리는 보습크림을 소개하며, 남아 있는 수분도 차단해주면서 촉촉함을 지속시킬 수 있는 피부 힐링 아이템으로 추천했다.

멤버 보형의 파우치에는 항상 사용하고 있는 제품인 ‘수분 충전제’를 소개했다. 이 제품은 피부 결을 정돈하며 수분을 공급해주는 촉촉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주는 제품.

특히 피곤할 때 화장솜에 적셔 냉장 보관해 차갑게 사용하면 진정 및 보습 효과로 만점이라고 전하며 그녀만의 노하우를 전했다. 이에 뷰티 에디터 백지수는 아로마 향을 첨가해 피로 회복까지 더할 수 있는 스페셜 뷰티 팁도 함께 전하기도 했다.

스피카는 평소 수분 충전을 위한 필수 아이템의 사용법 및 특징을 보다 상세하게 전하며 매니아임을 자청했다. 먼저, ‘수분충전제’를 이용해 기초 수분을 채워주고, ‘수분증발차단제’를 통해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방지하는 간편하고 효과적인 스킨 케어 노하우를 전했으며, 베이스 메이크업을 할 때는 비비크림과 함께 믹스해 더욱 촉촉한 꿀광 피부결을 연출하는 뷰티 노하우를 전했다.

한편 스피카는 이효리의 프로듀싱으로 제작된 디지털 싱글 ‘Tonight’을 발표하며 탄탄한 가창력과 숨겨진 매력을 드러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