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한번의 터치로 완성, ‘크림 인 파운데이션’ 출시

단 한번의 터치로 완성, ‘크림 인 파운데이션’ 출시

기사승인 2013-10-04 09:25:01

"
[쿠키 생활] 이경민 원장의 메이크업 브랜드 ‘터치 바이 이경민’에서 신제품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크림 인 파운데이션’은 최대 150시간에 이르는 놀라운 수분 보습 지속력과 초밀착 리프팅 커버기술력으로 쌀쌀하고 건조한 가을 날씨로 쉽게 들뜨고 푸석거리는 피부 메이크업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준다.

특히 20여가지의 천연 유래 고농축 기초 에센스 성분과 모이스처 키핑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 안팎의 수분을 지켜줘 단 한번의 터치만으로 최대 150시간동안 메마를 틈 없이 촉촉한 수분감을 전해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크림 인 파운데이션은 크림처럼 독특한 제형이 바르는 순간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돼 가벼우면서도 완벽한 커버력을 전해주며 미국을 비롯한 유럽 각국에서 특허 받은 필러 성분이 함유돼 얼굴을 입체적으로 연출해줄 뿐만 아니라, 피부 탄력을 개선해 리프팅 효과도 함께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회사측 관계자는 "이미 두 차례의 홈쇼핑 채널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 하며 화제를 낳았던 ‘터치 바이 이경민’은 올 가을 건조함과 추위를 한번에 잡아주는 극강의 파운데이션으로 다시 한번 이경민 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주목 받고 있다"며 "단 한번의 터치로 여배우처럼 투명하고 부드러운 피부결을 완성해주는 ‘크림 인 파운데이션’은 오는 10월부터 GS홈쇼핑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