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B팀, 자작곡 ‘뷰티풀’ 공개에 음원서비스 요청 ‘쇄도’

‘WIN’ B팀, 자작곡 ‘뷰티풀’ 공개에 음원서비스 요청 ‘쇄도’

기사승인 2013-10-13 14:28:01

[쿠키 연예]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후 이즈 넥스트 : 윈’(WHO IS NEXT : WIN)의 B팀이 자작곡 ‘뷰티풀’을 선보였다.

‘뷰티풀’은 B팀의 3인인 B.I(본명 김한빈)와 바비(본명 김지원), 김진환이 지난여름 셋이 함께 했던 제주도 여행을 추억하며 즉석에서 만든 곡. 김진환의 고향인 제주도에서 세 명이 만끽한 자유와 휴식이 그대로 녹아있는 ‘뷰티풀’은 8화 방송 직후인 12일 자정 포털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윈’의 멤버들은 총 3차례 무대를 준비하며 점차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팬들이 점차 늘어가며 지난 11일 서울 영등포동 타임스퀘어에서는 ‘윈’ 멤버 11명이 팬들과 함께 하는 ‘하이터치’ 이벤트를 개최하기도 했다.

‘윈’은 YG의 차세대 신인 남자 아이돌 그룹을 선발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송민호, 강승윤, 김진우, 이승훈, 남태현으로 이뤄진 A팀과 B.I, 김진환, 바비,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으로 이뤄진 B팀이 3회에 걸친 경쟁으로 자웅을 겨루며, 최종 우승팀은 ‘위너’(winner)라는 이름으로 11월 데뷔한다.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은지 기자 rickonbge@kukimedia.co.kr
이은지 기자
rickonbge@kukimedia.co.kr
이은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