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호텔, 일본 크루즈 여행 왕복 승선권 1만원 단독 판매

오마이호텔, 일본 크루즈 여행 왕복 승선권 1만원 단독 판매

기사승인 2013-10-21 09:05:02

[쿠키 생활] 오마이호텔(대표 이미순)이 할로윈데이를 맞아 일본여행 크루즈여행 왕복 승선권을 ‘단 돈’ 1만원에 단독 판매한다.

오마이호텔에서 판매하는 일본행 DBS크루즈는 할로윈데이인 10월 31일 오후 6시 동해항을 출발, 11월 1일 오전 9시 일본 사카이마나토항에 도착한다. 귀국은 11월 2일 오후 7시 사카이미나토항에서 출발, 다음날 오전 9시 도착하는 일정이다.

사카이미나토항은 마츠에시와 돗토리현에 인접한 항구다. 대중교통을 이용해 편안하게 주변 관광을 즐길 수 있다.

마츠에시는 ‘인연의 도시’로 유명한 마을로, 아기자기한 멋과 분위기를 자아내는 교미세 상점가등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돗토리현은 2010년 방영된 드라마 ‘아테나:전쟁의여신’ 촬영지다. 국내에서도 유명한 만화 ‘명탐정 코난’과 일본의 국민만화 ‘게게게노 키타로’의 본고장이기도 하다. 특히 ‘게게게노 키타로’를 배경으로 한 ‘요괴마을’ 사카이 미나토는 할로윈데이에 추천할만한 관광지다.

이외에도 동서 16km, 남북 2.4km에 이르는 광활한 면적의 돗토리 사구와 높이 90m의 모래언덕 해수욕장도 볼거리 중 하나다.

두 지역 모두 온천으로 유명한 지역이다.

예약은 오마이호텔 홈페이지(http://www.ohmyhotel.com/)에서 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재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