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

닛산,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

기사승인 2013-11-14 11:19:00


[쿠키 경제] 한국닛산은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약 5주간, 닛산 전 고객을 대상으로 '2013 닛산 겨울철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폭설과 빙판길 등으로 인해 사고 위험이 높아지는 겨울철을 맞아 한달 간 진행한다. 닛산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정밀하고 세심한 차량 점검서비스를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닛산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엔진오일, 냉각수, 파워 스티어링 오일, 타이어 공기압 등을 점검 받고 무료로 보충 받을 수 있다.

또한, 각종 오일 및 배터리를 비롯해 에어컨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등 일반 소모성 부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교체할 수 있다. 더불어, 엔진 부동액 교환 및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작동유 3가지 모두 교환 시 20% 할인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부품판매 및 판금/도장, 사고수리 작업은 제외)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대표이사는 "지난 해와 같이 많은 폭설이 예상되는 올 겨울, 닛산 고객 분들의 차량을 최고의 상태로 유지하고, 안전한 주행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닛산 기술인증 교육(N-STEP)을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고객들의 눈높이에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재국 기자 jkkim@kukimedia.co.kr

김재국 기자
jkkim@kukimedia.co.kr
김재국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