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맨, ‘토탈 리바이탈라이저 아이’ 출시

시세이도 맨, ‘토탈 리바이탈라이저 아이’ 출시

기사승인 2014-01-14 10:05:01

[쿠키 생활] 시세이도의 남성 전용 라인 시세이도 맨이 젊고 탄력 있는 눈가를 위한 아이크림 ‘시세이도 맨 토탈 리바이탈라이저 아이’를 출시했다.

회사측에 따르면‘시세이도 맨 토탈 리바이탈라이저 아이’는 피부 탄력과 수분 충전을 위한 시술인 히알루론산 주입법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최신 안티에이징 테크놀로지를 적용했다. 인위적인 주입 시술의 일시적 효과 대신 피부 속부터 히알루론산을 생성시켜 근본적으로 눈가 피부를 개선하는 기술을 도입한 것.

또한 핵심 성분인 ‘아이 바이오 컴플렉스 HA’와 ‘수퍼 바이오 효모 추출물’은 각각 표피와 진피에서 히알루론산 생성을 촉진하고 손상을 방지하며 ‘비타민 C, E 유도체’는 다크서클 완화를 돕는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은 시세이도가 남성 600여명의 피부를 연구한 결과, 눈가 피부 탄력에 따라 같은 나이라도 늙어 보일 수 있다는 데이터를 근거로 개발됐다.

시세이도 홍보팀은 “남성들의 나이가 들수록 눈가 주름뿐만 아니라 처짐, 다크서클, 눈가 아이백에 대한 고민이 많아진다”며 “피부 속부터 수분과 탄력을 강화시키는 전문 제품으로 눈가를 관리하면 더욱 활력 있고 생기 있는 인상을 만들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시세이도 맨 토탈 리바이탈라이저 아이’는 전국 50개 시세이도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