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마의 해, 한 살 더 어려보이는 피부 가꾸기

청마의 해, 한 살 더 어려보이는 피부 가꾸기

기사승인 2014-01-15 13:03:00

[쿠키 생활] 2014년 청마의 해가 시작됐다. 해가 바뀔 때마다 여성들은 어려 보이는 외모를 가꾸기 위해 노력한다. 특히 피부는 여자의 외모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피부관리에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한다.

업계에 따르면 연말부터 연초까지 주름개선 제품의 판매율이 증가한다. 고기능성 스킨케어 쏭레브는 12월 말 매출 집계결과 리프팅 에센스 판매량이 11월 말 대비 422% 증가했다고 밝혔다. 판매율 증가의 이유는 해가 바뀌는 시기에 안티에이징에 관심을 두는 사람들이 크게 늘기 때문이다.

쏭레브 브랜드 매니저 이동령 과장은 “주름 개선 제품은 일시적인 효과를 주는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꾸준한 사용과 관리를 필요로 한다”며 “기능성 제품 사용 뿐 아니라 평소 기초관리를 꼼꼼히 하고 물을 많이 마시는 습관도 동안 피부를 가꾸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고 조언했다.

찡그린 표정과 턱 괴는 습관, 노안의 지름길


평소 무심코 인상을 찌푸리거나 턱을 괴는 습관이 있다면 고치는 것이 좋다. 피부를 자극하는 이런 습관은 눈가 주름 발생과 얼굴선을 흐트러뜨리는 원인이 되며 손에 있는 세균은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기도 한다. 의식적으로 밝은 표정과 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노력하자. 한 번 생기는 주름은 쉽게 완화되지 않기 때문에 평소에 리프팅이나 링클케어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는 것도 중요하다.


고기능성 스킨케어 쏭레브 ‘익스펙테이션 리프팅 에센스’는 식물성 보톡스라 불리는 미옥시놀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주름 및 탄력개선에 효과적이다. 또한, 자작나무 수액과 모근 추출물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쿠션감 있는 벨벳막을 형성하고 피부에 영양과 생기 부여해 준다. 파라벤과 인공색소를 함유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적이지 않다.

꼼꼼한 세안으로 깨끗하고 맑은 피부 가꾸기


지난 연말부터 미세먼지 농도가 짙어지는 일수가 잦아지고 있다. 대기 중의 미세먼지는 모공 속으로 들어가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기 쉬우며 모공을 늘어지게 해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된다. 깨끗하고 윤기 나는 동안 피부를 위해서는 올바른 세안 법으로 미세먼지와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야 한다.

고기능성 스킨케어 쏭레브 ‘익스펙테이션 하이드레이팅 페이셜 클렌저’는 자작나무 수액성분으로 피부를 투명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부드러운 크림 거품이 피부에 닿는 자극을 최소화해 모공 속 노폐물을 순하고 깨끗하게 제거해 준다. 아침, 저녁 세안 시 거품을 충분히 낸 후 가볍게 문질러 주며 턱 주위, 헤드라인까지 꼼꼼하게 닦은 후 미온수로 여러 번 헹궈낸다.


일주일에 한 번, 마스크 팩 활용하기


전국에 한파 주의보가 발효되면서 추운 날씨에 적응하지 못한 피부는 쉽게 예민해지고 붉게 달아오르는 등의 적신호를 보낸다. 또한, 추운 날씨로 인한 과도한 난방은 피부를 건조하게 하고 탄력을 저하시켜 노화의 주범이 된다. 이런 날씨에는 수분 보충을 도와주는 마스크 팩을 1주일에 한 번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예민한 피부를 완화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된다.

고기능성 스킨케어 쏭레브 '익스펙테이션 투스텝 화이트닝 마스크'는 필링 소프너, 마스크팩 2단계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단계별로 사용하는 신개념 보습 마스크다.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AHA, BHA,성분을 함유한 필링 소프너가 침착된 각질 세포를 제거하고 미백성분 및 고보습 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되도록 도와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