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업계, 갑오년 설 맞이 선물 '봇물' 출시

화장품 업계, 갑오년 설 맞이 선물 '봇물' 출시

기사승인 2014-01-16 10:19:01
"
럭셔리 선물세트ㆍ실속세트ㆍ디자인ㆍ취향 고려한 선물세트 등 다양하게 선보여

[쿠키 생활] 2014년 갑오년, 예년보다 빨라진 설 연휴를 맞이해 뷰티 업계에서도 한 발 앞서, 알찬 구성이 눈에 띄는 선물세트를 앞다퉈 내놓았다.

아리따움은 연령대와 취향을 고려한 화장품 선물세트를, 홍삼 화장품 동인비는 효능을 피부과학으로 구현한 기능성 화장품 세트를 내놓았으며, 엘지생활건강은 소장가치 높인 럭셔리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또한 아모레퍼시픽과 소망화장품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경제적이고 실속있는 생활 맞춤형 선물세트를 제안했으며, 애경은 감성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선물세트를 내놓는 등 다양한 화장품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먼저 아리따움은 연령대, 취향을 고려한 화장품 선물세트로 피부고민을 가진 여성들과, 남성들을 대상으로 한 설 선물세트를 내놓았다.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여성들에게 제안하는 설 선물 세트로는 피부 속 붉은기, 노란기, 검은기를 잡아 잡티 걱정 없이 근본부터 맑은 피부로 가꾸어주는 라네즈 오리지널 에센스 화이트 플러스 리뉴 세트를 제안했다. 아울러 남성들에게는 번들거리지만 수분이 부족해 활력이 없는 남성 피부를 위한 마몽드 맨 모이스춰 컨트롤 2종 브랜드 세트 등을 추천했다.

홍상화장품 동인비는 홍삼의 효능을 피부과학으로 구현해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들로, 동인비초 오일 기획 세트와 동인비초 에센스 기획 세트, 동인비초 2종과 3종 기획 세트 등 총 4종을 선보였다. 특히 ‘동인비초 오일 기획 세트’는 동인비의 대표 제품이자 독보적인 홍삼연구를 통해 식약처로부터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홍삼오일이 다량 함유된 ‘동인비초 오일’과 메마른 피부에 활력과 촉촉한 영양감을 주는 동인비초 크림이 추가로 구성돼있다.

엘지생활건강은 비단 원단, 블랙 컬러 등 고급스러움을 살린 디자인으로, 소장가치 높인 럭셔리 선물세트로 천기단 왕후세트를 선보였다. 천기단 왕후 세트는 천기단 라인의 제품으로 구성된 최고급 한방 프리미엄 스페셜 세트로, 황금 산삼 성분이 피부에 즉각적으로 영양을 공급해주는 ‘천기단 화현 골드 앰풀’과 피부의 빛을 발현해 주는 크림 ‘천기단 화현 크림’을 올해 새롭게 추가해 더욱 풍성하게 구성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설을 맞아 받는 사람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생활용품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모발 타입에 따라 스타일리시한 헤어 연출을 도와주는 ‘미쟝센’,
한방 프리미엄 샴푸로 건강하고 풍성한 머릿결을 유지해주는 ‘려’, 그리고 자극 없이 마일드하게 피부건강을 지켜주는 해피바스는 물론 바디의 보습 및 탄력을 케어해주는 ‘일리’, 맞춤형 기능성 치약으로 건강하고 깨끗한 치아를 관리해주는 ‘메디안’과 한방 오랄 케어 브랜드 ‘송염’까지 풍성하게 구성했다.

소망화장품 역시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부담스럽지 않은 실속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소망화장품의 한방 브랜드 다나한은 요요 에센스라 불리는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 기획세트를 준비했다. 본연진 에센스는 힘 없고 늘어진 피부에 영양을 채워 탄력있고 견고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고농축 한방 에센스로 100% 국내산 원료를 사용했다. 귀한 한약재를 전통한방 미용수인 감국수에 우려낸 ‘보비탕가감방’을 함유해 피부의 순환과 균형을 잡아 건강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또 이달 23일부터 29일까지
전국 뷰티크레딧 매장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선물이 가능하다.

애경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선물에 메시지를 담아 설 선물 가치를 높였다. 애경은 유명작가와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시도해 메시지가 있는 명화와 고전음악, 복고패션 등의 유행을 디자인에 녹여 ‘케라시스 반고흐 콜렉션’과 ‘케라시스 마릴린먼로 콜렉션’ 등의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케라시스 반고흐 컬렉션 설 선물세트는 ‘아몬드 꽃’과 ‘도비니 정원’ 등 2가지 제품라인으로 구성되어 각각 고유의 그림이 반영돼 있다. 각각의 그림은 서로 다른 메시지를 나타내고 있어 선물을 받는 사람에 따라 다양한 제품 구입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화장품업계 관계자는 "장기불황으로 인해 올 설에도 부담 없는 가격대에 실속을 겸비한 선물세트가 인기를 끌 전망"이라며 "이에 화장품 기업들은 꼭 필요한 제품만 담은 실속 선물세트나 특별 선물세트 등 다양한 화장품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