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닉구딸, 노매드 스피릿 남성 컬렉션 출시

아닉구딸, 노매드 스피릿 남성 컬렉션 출시

기사승인 2014-02-03 16:35:00

[쿠키 생활]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은 3일, 창의적이고도 도전적인 매력있는 남성을 위한 노매드 스피릿 남성 컬렉션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닉구딸에 따르면 브랜드의 새로운 전기를 맞아 확고한 가치관과 강인한 내면을 가진 신사의 품격에 경의와 찬사를 표하며, 기존의 아닉구딸 남성 라인 중 가장 유니크하고 시크한 메인 향수 3종(오 드 무슈, 오 드 아드리앙, 뒤엘)을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탄생시켰다.

아닉구딸 노매드 스피릿 남성 컬렉션은 베르가못, 만다린의 프레쉬한 향과 샌달우드의 조화로 기품 있고 세련된 향이 특징인 ‘오 드 무슈’, 시칠리아산 레몬의 시트러스 향과 유행을 타지 않은 프레쉬함이 특징인 ‘오 드 아드리앙’, 레더와 압생트, 머스크 향의 조화로 대담하면서도 소프트하고 센슈얼한 남성의 관능적인 매력을 돋보이게 해주는 향수 ‘뒤엘’, 이렇게 아닉구딸 남성 대표 3종 향수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아닉구딸만의 최상의 가치를 그대로 담아낸 클래식한 패키지와 휴대하기 쉬운 세련된 사각 보틀에 담겨있어 품격 있는 향기를 언제 어디서든 느낄 수 있는 아닉구딸 노매드 스피릿 남성 컬렉션 3종은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과 현대백화점 코엑스점 아닉구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