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블린 뉴욕, 2NE1 CL 모델 전격 발탁

메이블린 뉴욕, 2NE1 CL 모델 전격 발탁

기사승인 2014-02-07 10:13:03

[쿠키 생활] 화려한 가창력과 패셔너블한 감각,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사랑 받고 있는 걸그룹 2NE1의 씨엘이세계적인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의 새 얼굴로 전격 발탁됐다.

씨엘은 매번 자신만의 색깔이 뚜렷한 패션 센스와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메이크업을 선보여왔으며 특히 얼마 전 한 매체에서 진행한 ‘아이라이너가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에 관한 설문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며 패션과 뷰티의 아이콘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모델 발탁 이후 첫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 그녀는 패셔너블한 의상과 카리스마 있는 메이크업을 완벽 소화하며 본인 특유의 자신감 넘치고 도도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아이 메이크업의 다양한 연출에 따라 트렌디하면서도 좌중을 압도하는 강렬한 포스를 사진 속에 그대로 담아내 촬영장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씨엘은 메이블린 뉴욕의 히트 제품, ‘하이퍼 샤프 라이너, 레이저 프리시전’의 광고 촬영을 통해 메이블린 뉴욕의 공식 모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메이블린 뉴욕의 브랜드 관계자는 “메이블린 뉴욕의 패셔너블한 메이크업 브랜드의 가치를 담아낼 수 있는 모델로 ‘씨엘’을 발탁하게 됐다”며 “씨엘은 감각 있는 패션과 메이크업으로 항상 화제를 몰고 다니는 패셔니스타인 만큼 메이블린 뉴욕이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대중에게 잘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며 높은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메이블린 뉴욕은 혁신적인 테크놀러지와 합리적인 가격대, 뉴욕의 감성이 묻어나는 트렌드리딩 메이크업 브랜드로 전세계 129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한국에서는 인터넷 쇼핑몰,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분스, 마트, 화장품 전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