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새봄맞이 “특별혜택분양” 만기전액반환제회원권 “마감임박”

대명리조트 새봄맞이 “특별혜택분양” 만기전액반환제회원권 “마감임박”

기사승인 2014-02-07 16:29:00

[쿠키 생활] 최근 국내 리조트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공급이 늘면서 차별화 컨셉트를 내세운 리조트들이 생겨나고 있다.

대명리조트 특별분양 혜택상품은 회원권 가입 시 한곳만 이용하는 별장과 달리 전국의 직영점(11곳)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현재 패밀리 회원권, 스위트 회원권이 특별 분양 중에 있다.

대명리조트 패밀리 회원권의 분양가는 공유제 기준으로 기명회원권은 일시불 특별할인 기준 2250만원, 무기명은 2820만원이며 계약금은 300만원이다.

스위트 회원권의 경우 분양가는 회원제 기준으로 기명은 3400만원, 무기명은 4240만원이며 계약금은 500만원이다.

만기 반환제 회원권의 경우 찾는 수요가 많아 구좌 확보을 먼저 해야 한다고 대명리조트 관계자가 말하고 있다.

또한 계약금 납입 시 회원번호가 부여돼 객실을 예약할 수 있으며 이후 한 달 이내에 중도금 납입 시 일시불 10%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 가입 혜택으로는 기명의 경우 객실 회원가의 50%할인, 스키리프트 무료, 오션월드 주중무료 주말 50%, 대중골프장 주중무료 주말 50% 등이며 대명리조트 무기명의 경우 쿠폰으로 발급받아 아무나 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대명레저산업의 장점은 편리한 예약시스템이다. 회원이 리조트 이용 시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이 전혀 없도록 각 회원 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하며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가족과 함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고 한다.

현재 이용할 수 있는 직영점은 비발디파크, 쏠비치호텔앤리조트, 델피노골프앤리조트, 양평, 단양, 경주, 변산, 엠블(일산). 엠블(여수), 제주, 거제이며 경남, 전남 두지역의 해양리조트까지 완공하게 되면 대한민국 3면의 바다에 모두 해양리조트를 보유한 해양리조트 명가로 거듭나게 될 것이며, 분양홍보 담당자는 이번 겨울성수기를 기념하여 출시되는 특별한정모집 회원권은 대한민국 모든 바다에 위치한 해양리조트를 소유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며, 신규 회원 모집에 대한 안내책자는 요청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본인의 스타일에 맞춰 이용가치를 높일 수 있는 상품인지 정확히 구분하여 가입해야 한다”며 회사담당자가 1대 1 지정 담당제로 관리해 차별화된 콘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자료나 상담을 문의(02-2186-5454)하면 레저컨설턴트의 친절한 컨설팅은 물론 안내문과 책자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팀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