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서울 63빌딩 세콰이어룸에서 오는 2월 15일 16일 양일간 진행되는 하우투 웨딩박람회가 예비 신혼부부들뿐만 아니라 결혼적령기에 있는 직장인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2014년 결혼준비의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의미로 기획되어진다 예비신랑, 신부들의 알뜰 명품 결혼준비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실제 사전참가신청 홈페이지에는 예비부부의 참가신청이 줄을 잇는 상황이어서 결혼준비 시즌과 맞물려 그만큼 결혼준비에 대한 관심이 높게 반영된 것으로 박람회관계자는 풀이하고 있다.
전문 웨딩플래너에게 맞춤형 1대1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사은품 혜택을 제공하는 자리로 마련된 이번 하우투웨딩박람회는 하우투웨딩이 특별 제작한 다이어리를 참가하는 모든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선물로 증정하며, 선착순으로 커플 공연티켓까지 제공한다.
그 외에도, 청소기, 드럼세탁기, 식기세척기, 김치냉장고 등 혼수 추첨이벤트를 진행하게 된다. 이 때문에 벌써부터 알뜰살뜰 예비신혼부부들의 눈길과 발길이 하우투 결혼박람회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이렇듯 예비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치러질 하우투웨딩박람회는 입점 업체의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다양한 사은품 등 푸짐한 혜택으로 치러질 이번 박람회는 참가신청이 조기마감 될 수 있어 사전 입장권 신청은 필수다. 입장권은 홈페이지 www.howtoweddingfair.net 에서 무료로 신청 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재국 기자 jkkim@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