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모트, 일교차 심한 봄철 활동 위한 ‘배색 방수 재킷’ 출시

마모트, 일교차 심한 봄철 활동 위한 ‘배색 방수 재킷’ 출시

기사승인 2014-03-18 13:43:00

[쿠키 생활] 아메리칸 마운틴 수트 마모트(Marmot)가 본격적인 아웃도어 활동이 시작되는 봄 시즌을 겨냥해 뛰어난 방수 기능과 세련된 컬러감을 갖춘 ‘배색 방수 재킷’을 출시한다.


2014 SS 시즌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이번 ‘배색 방수 재킷’은 라미네이트 코팅소재를 사용해 외부 습기를 효과적으로 차단, 야외 활동 시 신체 온도를 지키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봉제선에 특수 테이프를 덧대는 심실링(Seam Sealing) 처리를 통해 방수효과를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내피와 외피가 분리되는 집인집(zip in zip) 기능을 적용해 날씨와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 가능하며 후드 탈부착도 가능해 일교차가 심한 봄 시즌 아우터로 제격인 아이템이다. 강렬한 원색 컬러를 기반으로 한 면 절개 배색 디자인 또한 눈에 띈다. 색상은 블루와 레드, 두 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서정윤 마모트 팀장은 “일교차로 인한 이슬이나 갑작스러운 봄비 등 습기에 노출되기 쉬운 봄 철에는 방수 재킷을 통해 신체 온도를 적당히 유지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마모트의 ‘배색 방수 재킷’은 방수 기능은 물론 내피와 외피가 분리되는 실용성까지 갖춰 변덕스러운 봄 철 날씨에 유연한 대응이 가능한 제품이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