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로 세상 떠난 리세 누구? “미스 재팬 진 출신, 예쁘고 다재다능한 아이”

교통사고로 세상 떠난 리세 누구? “미스 재팬 진 출신, 예쁘고 다재다능한 아이”

기사승인 2014-09-07 14:24:55

걸그룹 레이디스코드의 리세(권리세·23)가 세상을 떠났다.

레이디스코드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7일 “권리세가 7일 오전 10시10분쯤 하늘나라로 떠났다”고 밝혔다. 리세는 지난 3일 새벽 영동고속도로 인천방면 신갈분기점에서 타고 있던 차량이 방호벽에 부딪히는 사고를 당해 머리에 큰 부상을 입었다. 이 사고로 멤버 은비가 세상을 떠났으며 멤버 소정은 얼굴 골절상을 입었다.

리세는 11시간에 걸친 대수술을 감행했으나 혈압이 낮아져 수술이 중단됐다. 5일간 혼수상태로 사투를 벌이던 리세가 숨을 거둘 당시 곁에는 일본에서 온 부모님과 소속사 직원들이 함께한 것으로 전해졌다.

리세는 2009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미스 재팬 진으로 참가, 해외동포상을 수상하며 처음 연예계에 얼굴을 알렸다. 이후 2010년 11월 방송된 MBC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 시즌1에서 사랑스러운 외모와 탄탄한 실력으로 주목받았다.

이후 연예기획사 키이스트와 계약,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3에 데이비드 오와 함께 가상부부로 출연해 호흡을 맞췄다. 꾸준히 가수 데뷔를 꿈꿔오던 리세는 지난해 3월 현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로 둥지를 옮겨 레이디스코드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나쁜 여자’로 데뷔해 ‘헤이트 유(Hate You)’는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할 만큼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키스 키스’로 활발하게 활동했다.

고인의 빈소는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장례식장 301, 302호로 정해졌다. 앞서 한 발 먼저 세상을 떠난 멤버 은비와 같은 장례식장이다.

이은지 기자 rickonbge@kmib.co.kr
이은지 기자 기자
rickonbge@kmib.co.kr
이은지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