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히말라야 ‘에베레스트 트레킹’ 이벤트 실시

밀레, 히말라야 ‘에베레스트 트레킹’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14-09-18 10:45:55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2014 F/W 시즌 고어텍스 재킷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엄홍길 대장과 함께 7박 8일간 히말라야 에베레스트 트레킹을 보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밀레 신규 출시 고어텍스 재킷과, 마찬가지로 고어사(Gore社)의 기술력을 사용한 윈드스타퍼 재킷 신상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제품 구매 후 밀레 전국 매장에서 간단한 응모권을 작성해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8명에게 히말라야 에베레스트 트레킹 기회를 제공하고, 2등에게는 아웃도어 전용 시계(20명)를, 3등에게는 등산 스틱(5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18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로, 밀레 멤버십 카드인 ‘엠 포인트(M-Point) 카드’고객이면 누구나 구매 후 응모가 가능하다. 엠포인트 카드 가입은 밀레 전국 매장 어디서나 간단하게 신청이 가능하며, 카드 발급 후 제품 구매 시 할인과 포인트 적립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29일 밀레 공식 홈페이지(millet.co.kr)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트레킹 체험 일정은 11월 14일부터 21일까지 7박 8일 동안 카트만두 지역을 시작으로 에베레스트 트레킹 코스로 유명한 루크라, 팍딩을 거쳐 생보체로 돌아오는 코스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등산객들의 꿈의 장소인 히말라야 에베레스트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세계적인 산악인이자 밀레의 기술 고문인 엄홍길 대장이 트레킹의 등반 대장을 맡아 함께 떠난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na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