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인천, 설 연휴 맞이 '세 가지 즐거움 패키지' 출시

그랜드 하얏트 인천, 설 연휴 맞이 '세 가지 즐거움 패키지' 출시

기사승인 2015-01-15 14:08:55

그랜드 하얏트 인천이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세 가지 즐거움 패키지’를 2월 13일부터 2월 21일까지 출시한다.

2월 4일까지 얼리버드로 예약하는 고객은 6만원의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세 가지 즐거움패키지는 알찬 구성의 ‘펀’과 ‘풀’의 옵션으로 준비된다. 펀 옵션에는 웨스트 타워에 위치한 그랜드 디럭스 킹/트윈 객실에서의 1박, 성인 조식 2인, 세 가지 놀이 프로그램 무료 이용이 포함된다.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키네틱 샌드 존’, ‘클레이 아트 클래스’, ‘버블 매직 쇼’의 다양한 놀이 공간을 구성했다. 패키지 고객은 모든 놀이 프로그램 및 클래스에 참여 할 수 있으며 호텔에 마련된 어린이 전용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풀 옵션은 펀 옵션의 모든 혜택과 함께 성인 2인 저녁 식사가 포함된다.

낮에는 키네틱 샌드 존에서 실제 모래와 같은 감촉을 가지고 있지만 손에 묻지 않는 특수 모래를 가지고 마음껏 놀고, 클레이 아트 클래스에서 패키지 고객에게만 증정하는 키트를 활용해 나만의 액자를 만들 수 있다. 밤에는 버블 매직 쇼에서 온 가족이 함께 화려한 비누 방울을 활용한 마술 쇼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온 가족이 함께 설날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함께 투숙하는 만 12세 이하 자녀 2명까지 패키지 혜택으로 들어있는 아침, 저녁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세 가지 놀이 패키지는 상기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적용해 펀 옵션은 24만5천원부터, 풀 옵션은 36만5천원부터 이용 가능하다(세금 별도).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media.co.kr
goldenbat@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