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라면 먹고 갈래?”…‘나홀로 연애중’서 패러디

정은지 “라면 먹고 갈래?”…‘나홀로 연애중’서 패러디

기사승인 2015-01-28 16:08:55

[쿠키뉴스=이혜리 기자] 에이핑크 정은지가 영화 ‘봄날은 간다’ 중 이영애의 명대사 “라면 먹고 갈래?”를 패러디했다.

31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나홀로 연애중’의 2차 체험판 영상이 28일 공개됐다. 1차 체험판과 마찬가지로 첫 번째 ‘가상연인’으로 나선 정은지의 모습이 담겨있으며, 연인의 심리 및 데이트 유형에 대한 퀴즈가 들어있다.

2차 체험판 영상 속에서 정은지는 밤 늦은 시간 집 앞까지 데려다준 남자친구와의 헤어짐에 아쉬워하며 “라면 먹고 갈래?”라고 묻는다. 영화 ‘봄날은 간다’에서 이영애가 유지태에게 했던 말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패러디되기도 했던 대사다.

이어 화면에는 “라면 먹고 갈래?”라는 말에 어떤 식으로 행동하는게 좋겠냐는 퀴즈가 나온다. ‘만약 정은지가 집 앞에서 똑같은 말을 했을 때 당신은 어떻게 하겠냐’고 묻는 듯해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든다.

제작진은 “체험판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첫 번째 ‘가상 연인’ 정은지의 매력이 큰 재미를 줄 것으로 보인다. ‘청순돌’ 에이핑크 정은지와 어울리는, 로맨틱하면서도 귀여운 각종 돌발상황이 연출됐다”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31일 토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