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도전… 유경까지 함께한 완전체 선보인다

AOA,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도전… 유경까지 함께한 완전체 선보인다

기사승인 2015-02-26 10:15:55

[쿠키뉴스=이은지 기자] 걸그룹 AOA가 첫 리얼리티를 선보인다.

AOA는 26일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통해서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방송한다. 데뷔 4년차에 접어든 AOA의 첫 번째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화려한 퍼포먼스 뒤에 숨겨진 멤버들의 포장되지 않은 진솔한 모습을 담는다. 회당 10분 분량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총 10회에 걸쳐 방송된다.

AOA는 지난 5일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AOA의 휴가가 궁금해? AOA 전격 리얼리티 오픈 임박! AOA가 여러분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려고 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이번 프로그램의 제목을 공모했다. 팬들이 지은 제목 중 투표와 AOA 멤버들의 의견을 취합한 최종 제목이 이날 첫 방송 말미에 공개된다.

이번 리얼리티에서는 지난해 말 ‘사뿐사뿐’ 활동 이후 AOA의 근황을 알아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댄스 유닛에서 보기 힘들었던 드러머 유경도 등장해 8인 완전체 AOA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AOA는 밴드와 댄스를 모두 섭렵하는 ‘트랜스포머형 걸그룹’으로 지난 2012년 데뷔했다. ‘엘비스(Elvis)’ ‘겟아웃(Get Out)’ ‘모야(MOYA)’ ‘흔들려’에 이어 지난 해 ‘짧은 치마’ ‘단발머리’ ‘사뿐사뿐’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사랑받아 왔다. rickonbge@kmib.co.kr
이은지 기자 기자
rickonbge@kmib.co.kr
이은지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