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측 “종현·헨리·예원·공승연, 1대1 데이트 후 직접 커플 선택”

‘우결’ 측 “종현·헨리·예원·공승연, 1대1 데이트 후 직접 커플 선택”

기사승인 2015-03-02 11:51:55

[쿠키뉴스=이혜리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의 새 커플 후보가 공개됐다.

MBC는 2일 씨엔블루 이종현, 슈퍼주니어-M 헨리, 쥬얼리 출신 예원, 신인 여배우 공승연이 새 커플 후보로 발탁되어 짝을 찾아 나선다고 밝혔다.

‘우결’의 새 커플 남자 후보는 가수 겸 배우로 왕성히 활동 중인 씨엔블루의 이종현과 MBC ‘진짜 사나이’에서 멋진 활약을 보여준 슈퍼주니어-M의 헨리이다. 여자 후보로는 MBC ‘무한도전-토토가 특집’에서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한 쥬얼리 출신의 예원’과 신비스러운 이미지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신예 공승연이 투입된다.

네 남녀는 오늘(2일) 설레는 첫 만남을 갖고 촬영을 진행 중이다. 이들은 기존 커플들의 첫 만남과 달리 네 남녀가 각각 1:1 데이트를 통해 직접 가상 아내와 가상 남편을 선택하게 되고, 남녀 출연자의 선택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우결’의 새 커플로 합류할 수 있다. 현재 네 남녀는 선택을 앞두고 매력 어필 데이트를 즐기며 한껏 들뜬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한다.

네 남녀의 선택은 오는 14일 오후 5시 ‘우결’에서 확인할 수 있다.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