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 ‘스쿨 걸’룩에 ‘가터벨트’까지... 은은한 섹시 MV 비하인드 컷 화제!

안다 ‘스쿨 걸’룩에 ‘가터벨트’까지... 은은한 섹시 MV 비하인드 컷 화제!

기사승인 2015-03-03 17:29: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안다(ANDA)의 ‘무한매력’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틸 컷이 화제입니다.

안다는 최근, 온라인 음악 사이트 지니의 매거진 섹션 속 스페셜 뮤직 코너를 통해 신곡 'S대는 갔을 텐데’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틸 컷과 스토리를 공개했는데요.

사진에는 뮤직비디오 촬영에 매진하고 있는 안다(ANDA)의 모습으로, 이전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벗고 러블리한 소녀감성으로 180도 변신한 색다른 매력이 인상적인 가운데, 제작진의 콘셉트 설명에 집중하고 있는 장면에서는 이번 컴백을 향한 남다른 열정이 동시에 느껴집니다.

이어, 발랄한 이미지의 ‘스포티 스쿨 걸’룩에 가터벨트를 착용, 은은한 섹시미까지 연출하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안다(ANDA)의 독특한 음색과 더불어 ‘S대는 갔을 텐데’의 최대 매력 포인트인 재미있고 신선한 안무에 중점을 뒀다.” 는 부연설명과 함께 “도서관에서 장난치듯 음악을 듣고 롤러스케이트를 타는 등 자유분방한 모습들을 통해 가사가 지닌 위트 넘치는 느낌을 극대화 시켰다.” 는 비하인드 스토리도 덧붙였습니다.

한편, 홍콩 최대의 세계적 미디어그룹 엠퍼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으로 화제를 낳기도 했던 안다(ANDA)는 디지털 싱글 ‘S대는 갔을 텐데’를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출처=엠퍼러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