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보이’ 김수영, 36㎏ 감량 변천사…“뚱뚱이 서열 1위 유민상에 내줘”

‘헬스보이’ 김수영, 36㎏ 감량 변천사…“뚱뚱이 서열 1위 유민상에 내줘”

기사승인 2015-03-09 11:59:55
개그콘서트 페이스북

[쿠키뉴스=이혜리 기자] 개그맨 김수영의 다이어트 변천사가 공개됐다.

지난 8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의 코너 ‘라스트 헬스보이’에서는 5주 만에 약 36㎏ 감량에 성공한 김수영의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2월1일 168㎏의 초고도비만의 몸으로 프로젝트에 임한 김수영은 1주차에 12㎏ 감량했다. 5주차에는 총 36㎏ 감량에 성공, 몸무게를 132㎏까지 줄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9일 ‘개그콘서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5주 동안 변화하고 있는 김수영의 모습까지 공개됐다.

김수영은 “운동을 마치고 샤워하면서 점점 갸름해지고 있는 거울 속 나의 모습을 보면 뿌듯한 마음이다. ‘개콘’의 뚱뚱이 서열 1위의 자리를 결국 유민상 선배에게 내줬다. 전혀 아쉽지가 않다”며 “범국민적인 관심과 성원이 크나큰 동기부여가 되고 있다. 앞으로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라스트 헬스보이’의 리더 이승윤은 “매일 함께 붙어 있다 보니 김수영의 큰 변화에 대해 감지하지 못했었다”며 “이제 목표는 김수영의 쇄골이다. 쇄골을 찾아낼 수 있도록 팀원들과 함께 더 노력하겠다”고 새 목표를 전했다.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