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코리아, 2015 F/W 세일즈 미팅 열어

아식스 코리아, 2015 F/W 세일즈 미팅 열어

기사승인 2015-03-19 14:24:00

러닝 전문 브랜드 이미지 강화·젊은 여성 고객 공략 등 천명

[쿠키뉴스=박주호 기자]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가 지난 17일 서울 삼성동 서울컨벤션에서 ‘아식스 2015 F/W 세일즈미팅’을 개최했다.

이날 세일즈 미팅에서는 전국 아식스 가맹점주 및 임직원이 함께 모인 가운데 2015년 F/W 시즌 트렌드를 공유하고 아식스의 가을, 겨울 신제품을 미리 선보이는 자리를 가졌다. 특히 서로의 의견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장으로서 파트너십과 화합을 다지는 자리로 진행됐다.

이성호 아식스 코리아 신임 대표는 “아식스를 ‘트루 스포츠 퍼포먼스(True Sport performance)’ 브랜드로 알리며 러닝 전문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강화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에 아식스 코리아는 올해 대표 러닝화인 ‘젤 카야노 21’과 ‘젤 님버스’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는 한편 여성 의류 부문 디자인 강화 등 2015 F/W 시즌 신제품부터 트레이닝 및 여성 피트니스 라인을 구성해 여성 고객을 공략할 방침이다.

아식스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세일즈 미팅을 통해 신임 대표이사를 비롯한 아식스 코리아 임직원들과 대리점주들이 모두 모여 소통하고 화합하는 뜻 깊은 자리를 가졌다”며 “아식스의 비전을 공유하고 더욱 단합된 모습으로 다음 시즌을 준비하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epi0212@kmib.co.kr
epi0212@kmib.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