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프리미엄 노트 ‘G Stylo’ 출시… 다양한 할인혜택

KT, 프리미엄 노트 ‘G Stylo’ 출시… 다양한 할인혜택

기사승인 2015-04-23 09:34:55
"KT는 LG전자의 ‘G Stylo’를 전국 올레 매장과 올레샵(shop.olleh.com)을 통해 오늘부터 출시하고


[쿠키뉴스=김민석 기자] KT(회장 황창규)는 LG전자의 ‘G Stylo’를 전국 올레 매장과 올레샵(shop.olleh.com)을 통해 오늘부터 출시한다. 구매 고객이 순액 41요금제 이상으로 가입하고 올레 인터넷을 결합하는 고객에게는 GiGA WiFi 공유기 무료 제공할 예정이다.

G Stylo는 5.7인치의 대화면에 휴대성과 사용성, 기능성, 터치 성능 등이 강화된 스타일러스 펜을 탑재하여 프리미엄 노트 기능이 강조된 스마트폰이다. 색상은 티탄, 화이트 두 가지며 출고가는 51만7000원이다.

KT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의 G Stylo를 더욱 경제적으로 개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혜택을 준비했다.

구매 고객들은 올레 멤버십 포인트로 휴대폰 할부원금의 최대 15%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쓰지 않은 제휴 포인트로 무제한 할인, ‘슈퍼 세이브카드’를 통한 최대 36만원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쓰던 폰을 반납하면 최대 31만원까지 할인받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할부 원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순액 요금’으로 가입한 고객들은 약정, 위약금 없이 평생 할인받을 수 있다. 특히 순액41요금제 이상으로 가입하고 올레 인터넷을 결합하는 고객들에게는 11만원 상당의 ‘GiGA WiFi 공유기’를 6월 30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이로써 고객들은 가정에서도 대용량 콘텐츠를 빠른 속도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휴대폰 보험인 안심플랜 스페셜(부가세 포함 월 5720원)에 가입할 경우, 분실, 도난 및 파손 사고시 최대 85만원 보장은 물론, 무사고 만기 시에는 최초 출고가의 최대 35%까지 매입보상이 가능하여 재구매 시에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KT Device 본부 무선단말 담당 서도원 상무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기 위해서 KT만의 전용 모델인 G Stylo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하였다”며 “앞으로도 KT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다양한 신규 모델을 출시하여 고객에게 넓은 선택권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ideaed@kmib.co.kr
김민석 기자 기자
ideaed@kmib.co.kr
김민석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